'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 이서하 원장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이서하 원장 인터뷰

Q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서하 대표입니다. 20년 동안 미용업계에서 종사하면서 현재는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원은 평택 최초로 교육부장관 인정기관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우수한 강사진을 자랑합니다.

강사진은 석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강의 경력과 실무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습니다. 평택 미용학원으로서 우수한 프로필을 갖추어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뷰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세상과 함께 변화해야 한다고 강하게 느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이 단순히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정확하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미용학원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저희 학원은 현장에서 활용되는 최신 기술과 동향을 반영하여 학생들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수한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고 수강생들이 미래까지 발전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재 뷰티 시장은 빠르게 진화하고 변화하며, 새로운 흐름의 변화와 기술이 등장합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이 항상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

Q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수강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수강생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수강생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여 평택KBS의 수강생들이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원하고자 합니다.

Q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첫 번째 장점은 체계적인 수업입니다. 석박사 출신의 실력 있는 강사진들이 수강생 개인별로 1:1 개인 진도로 꼼꼼하고 탄탄한 코칭을 제공합니다. 브러쉬를 잡는 법부터 터치 하나하나까지 세밀한 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또한 매일매일 작성되는 일일 진도표를 통해 학생들은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 업체는 다른 곳과는 다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장점은 현장 실습을 통한 실력 쌓기입니다. 저희 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은 특허청에 상표 등록된 제품들을 사용하여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분야에서 상위 가정까지 탄탄한 교육을 제공하는 전문학원입니다. 특히 샐리웨딩 평택점이라는 직영 웨딩샵과 더네일 네일샵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은 샵에서 직접 현장 실습을 진행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실제 웨딩샵과 네일샵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과 문제를 직접 경험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실무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의 실습으로 학생들은 전문 기술을 실제 환경에서 바로 적용해 볼 수 있어 더욱 실전에 대비한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업체의 세 번째 장점은 합리적인 수강 비용입니다. 체계적인 수업과 현장 실습을 통해 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미래에 대한 보장까지 탄탄한 학원임에도 불구하고 수강 비용을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꿈을 펼칠 수 있는 수강생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저희 학원에서 교육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합리적인 수강 비용을 제공하여 뷰티 분야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

Q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저희 업체 설립 후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수강생들이 저희 학원에서 배운 실력을 토대로 창업하거나 취업하여 경제적으로 성공하는 순간입니다.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최선의 교육을 제공하는 우리 업체에서는 학생들이 평택KBS에서 배운 실력과 지식을 활용하여 성공을 거두는 것을 큰 성과로 여깁니다.

그 순간들은 교육의 가치와 의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우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자부심을 안겨줍니다. 수강생들의 성공은 저희에게 큰 보람을 주며 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의 교육이 항상 가치 있고 의미가 있는 것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으며, 그들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될 때, 우리는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순간들은 저희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평택KBS가 꿈을 향해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희 KBS아트비전 평택미용학원은 앞으로 뷰티 꿈을 가진 수강생들에게 최상의 수업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평택KBS 인재들을 양성하여 미래의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학원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커리큘럼과 교육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 성장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미용 기술을 가르치는 것을 넘어서 학생들이 KBS평택에서 받은 교육을 토대로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