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듄: 파트2' 드니 빌뇌브 감독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24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를 연출한 드니 빌뇌브 감독이 지난 8일(금)부터 9일(토)까지 양일간 진행되었던 내한 프로모션에서 <노량: 죽음의 바다>를 연출한 김한민 감독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한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감독의 만남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2024년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듄: 파트2> 를 홍보하기 위해 이례적으로 개봉 두 달 여 전 한국을 방문한 드니 빌뇌브 감독이 <노량: 죽음의 바다> 김한민 감독과 만난 것.

두 사람은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삼성TV플러스 845번 채널 [씨네21+]의 대표 인터뷰 코너인 마스터스 토크 촬영을 위해 만남을 성사, <듄: 파트2>는 물론 그간 연출한 작품에 대해 깊이 있는 대담을 나누었다.

이번 대담을 위해 김한민 감독은 드니 빌뇌브 감독의 <듄: 파트2> 내한 기자회견에 직접 참석하고, 드니 빌뇌브 감독은 김한민 감독의 <명량>, <한산: 용의 출현> 등 전작을 모두 감상하고 대담에 참여하여 서로의 작품을 향한 관심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출처: '듄: 파트2' 드니 빌뇌브 감독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노량: 죽음의 바다' 김한민 감독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주), 롯데엔터테인먼트)]
[출처: '노량: 죽음의 바다' 김한민 감독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주), 롯데엔터테인먼트)]

이번 [씨네21+] 마스터스 토크에서는 <듄>을 포함한 드니 빌뇌브 감독의 독보적 필모그래피와 이순신 3부작으로 잘 알려진 김한민 감독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두 감독의 공통 키워드로 통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전투 장면과 시리즈 작품을 연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두 거장의 영화를 향한 애정과 진중함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씨네21+] 마스터스 토크는 삼성 TV플러스 [씨네21+] 채널과 [씨네2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한민 감독과의 특별한 대담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드니 빌뇌브 감독의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2024년 2월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