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용준형이 겨울 남자로 변신한다.

용준형은 11일 0시 소속사 블랙 메이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Fall Into Blue (폴 인투 블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용준형은 커밍순 포스터를 장식한 아늑한 방 안에서 파란색 벨벳 소재의 재킷을 입고 있다.

정면을 응시하거나 눈을 감고 있는 모습, 살짝 미소를 지은 표정 등 모든 컷마다 스토리를 녹여내는 용준형의 표현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Fall Into Blue'의 메시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Fall Into Blue'는 용준형이 자신의 생일인 12월 19일 당일에 발매하는 선물 같은 신곡이다. 겨울에 어울리는 센치한 감성과 용준형의 트렌디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용준형은 16일 대만에서 열리는 'LONER's ROOM (로너스 룸)' 앙코르 콘서트 때 'Fall Into Blue'를 무대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Fall Into Blue' 속 용준형의 변신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용준형의 새 디지털 싱글 'Fall Into Blu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