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사진 제공 :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심사위원들의 종잡을 수 없는 심사평이 쏟아진다.

오늘(7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참가자들의 무대에 심취한 심사위원들이 각종 비유와 칭찬을 뒤섞은 유쾌한 심사평으로 흥을 돋울 예정이다.

각양각색 개성으로 무장한 참가자들은 심사위원들의 예상을 벗어나는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목을 풀기 위한 짧은 허밍만으로도 듣는 이들의 몸에 피를 돌게 만드는 고급진 무대에 백지영은 “가수로서 자극을 받았다”며 감탄을 연발한다. 

김이나 역시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환상적인 여행을 하는 기분”이라고 홀린 듯한 표정을 해 김이나의 취향을 난사한 무대가 기대된다.

매 순간 진심 가득한 리액션을 보여줬던 이해리는 심사 도중 “모달 같이 부드러운 목소리”라며 옷감을 언급해 폭소를 유발한다. 

김이나와 백지영이 공감을 표하며 포복절도하는 동안 임재범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아는 사람만 아는 ‘모달 보이스’의 정체가 궁금해진다.

자신이 선택한 참가자를 4라운드에 진출시키기 위한 윤종신과 코드 쿤스트의 양보 없는 논쟁도 펼쳐진다. 

윤종신이 “오디션 심사 14년 통틀어 희소가치 1등”이라고 극찬한 참가자와 코드 쿤스트가 뽑은 3라운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 중 누가 합격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심사 내내 “해외에 수출해야 하는 무대”라며 탄성을 지르던 김이나가 3라운드 라이벌전 종료를 앞두고 ‘싱어게인3’ 마지막 슈퍼 어게인을 사용한다. 

과연 김이나에게 구원받을 참가자는 누구일지 오늘(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