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JD1이 영상 콘텐츠를 통해 만능 아이돌의 면모를 선보였다. 

지난 6일 JD1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D : JD1 ㅣ Physical Test’ 영상이 공개됐다.

체육관에서 등장한 JD1은 ”인간들은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 한다. AI인 저도 저의 한계를 뛰어넘는 걸 경험해 보고 싶어서 오늘 한번 체크를 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JD1은 첫 번째 테스트 ‘페트병 던져 세우기’를 시작으로 ‘만보기 숫자 맞추기’, ‘포스트잇 떼기’, ‘볼링’, ‘점핑볼 레이스’, ‘농구 자유투’, ‘휴지로 물 컵 당기기’ 등 다양한 종목으로 체력을 측정했다.

농구 자유투 게임을 하던 JD1은 ”저를 만든 실험실에서 저에게 ‘AI계의 서장훈’이라고 별명을 붙여줬다“라고 농담을 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막춤을 마다하지 않는 열정 넘치는 모습과 유쾌한 몸개그로 웃음을 유발하며 다재다능한 만능 아이돌의 면모를 선보였다.

아쉽게 체력 테스트에서 패배한 JD1은 ”정말 인간이란 존재는 뛰어넘기 어려운 대단한 존재인 것 같다“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비록 한계를 뛰어넘지 못했지만, 아직 JD1이 탄생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이 많다. 앞으로도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서 더 열심히 할 것을 맹세한다“라고 약속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 JD1이 되길 바란다“,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 멋지다“, ”예능감도 비주얼도 완벽하다”등 다양한 호평을 남겼다. 

한편, AI 신인 아이돌 JD1은 오는 1월 11일 데뷔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