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의 재이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재이가 눈부신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재이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일 개최된 ‘MMA 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재이는 홀터넥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마치 영화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재이 또한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여기 청룡인가요?”라며 드레스에 대한 센스 있는 소감을 남겨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재이의 레드카펫 스타일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청룡 인정이다” “헤어랑 드레스가 너무 찰떡임” “진짜 신인 여배우같다” “역대급 비주얼이다” “미모 완전 물올랐어” “감탄만 나옴”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져 화제를 잇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2일 ‘MMA 2023’에서 ‘Bubble(버블)’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Bubble’과 ‘Teddy Bear(테디베어)’까지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선보이며 유일무이한 틴프레시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6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을 발매한다. 또한 내년 1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