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제이든NX뉴스] 현재훈 기자 =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프로필 공개를 시작했다.

지난달 28일부터 30일 올아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이든, 마사미, 현빈의 소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세 사람은 학교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교복 착장을 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로 시작한 영상은 각각 재기 발랄한 반전 엔딩을 맞으며 팬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현빈
현빈
마사미
마사미

특히 세 멤버는 모두 마지막에 고난도의 턴 동작을 선보이며 신흥 퍼포먼스돌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제이든은 '잘생긴'이라는 뜻의 활동명처럼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피지컬의 소유자다. 랩 메이킹이 특기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니고 있어 올아워즈 안에서 힙한 매력을 담당할 예정이다.

마사미는 183cm의 키로 황금 비율을 타고난 팀 내 최장신 멤버다. 또한 일본 오사카 출신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기도 한 마사미는 K-POP을 사랑하는 만큼 한국어 실력도 출중해 앞으로 글로벌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빈은 올아워즈의 막내 라인으로 팀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남다른 센스로 어디서나 사랑받는 스타일이며, 182cm의 장신으로 훤칠한 매력까지 겸비해 팀의 인기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는 가수 백아연이 소속된 이든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2024년 초 데뷔를 앞두고 있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