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판타지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의 첫 유닛 루네이브(LUN8wave)가 안무 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루네이브(타쿠마, 준우, 도현, 지은호, 은섭)는 지난 29일 오후 루네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여기 붙어라 (Playground)’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루네이브는 ‘여기 붙어라 (Playground)’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완벽한 칼각이 돋보이는 군무와 그루브 넘치는 움직임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하이클래스 실력을 각인시켰다.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와 다양한 대형도 생동감 넘치게 펼쳐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연습실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루네이브의 밝은 에너지 또한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루네이브는 자연스럽고 풋풋한 케미스트리로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 붙어라 (Playground)’는 루네이트의 팀 내 첫 유닛 루네이브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낙천적인 청춘의 플레이그라운드를 표현한 루네이브의 청량한 랩, 보컬, 퍼포먼스가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루네이브는 소속사 선배인 아스트로 MJ(엠제이)·진진을 비롯해 제로베이스원 리키·한유진, 앰퍼샌드원 나캠든·마카야, MCND(엠씨엔디) 휘준·윈,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판타지보이즈 홍성민· 케이단 등 다양한 선후배 아티스트와 ‘여기 붙어라 (Playground)’ 댄스 챌린지에 함께해 열기 지속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루네이브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유닛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