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벡스 제공]
[사진 = 레이벡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라온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라온이 데뷔 8년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 ‘In Your Eyes (인 유어 아이즈)’는 지난 27일 오후 7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 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당일 콘서트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이라온의 막강한 티켓 파워와 팬덤 화력이 확인돼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라온의 공식 팬카페에는 추가 회차 오픈을 요청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라온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풍성한 공연으로 화답할 계획이다.

팬미팅 개최에 앞서 이라온은 오늘(29일) 신곡 ‘In Your Eyes’를 발매하고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In Your Eyes’는 이라온의 깨끗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감성도 담아냈다.

최근 레이벡스에 정식 합류한 이라온은 ‘In Your Eyes’ 발매에 이어 동명의 단독 팬미팅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웰메이드 음원과 더불어 라이브 무대로 만날 이라온표 천상의 보이스가 기대된다.

한편, 이라온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n Your Eyes’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팬미팅 ‘In Your Eyes’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