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유니버설뮤직]
[사진 제공: 유니버설뮤직]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R&B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가 연말 단독 공연 개최를 앞두고 신보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쎄이가 지난 25일 복귀 티저 사진과 27일 티저 영상을 각각 공식 SNS 계정에 올렸다”라며 “싱글 ‘RollerCoaster’로 돌아올 것임을 팬들에게 전했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한층 더 고혹적이면서 압도적인 쎄이의 미모와 분위기를 담아내 큰 관심을 자아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RollerCoaster’와 ‘Ex-TRA’ 두 곡을 선보일 예정. 모두 이별 뒤 감정을 담은 노래다. 

아티스트 측은 “‘RollerCoaster’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지고 연애 과정을 되새겨보니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했다. 

이를 담았다”라고 했으며, 이어 “‘Ex-TRA’는 헤어진 연인과 연애 과정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에서 파생한 트라우마를 풀어낸 곡”이라고 전했다.

쎄이는 보컬, 작사 및 작곡, 안무 창작, 퍼포먼스 디렉팅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로, 백현, 트와이스, 에스파, 스눕 독, 크러쉬,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펀치넬로, 우원재, 저스디스, 릴 모쉬핏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쎄이의 새 디지털 싱글 ‘RollerCoaste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무대는 오는 12월 15일 오후 8시 단독 공연 ‘2ND SOLO CONCERT : WELCOME TO SAAY WORLD’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