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사진 제공: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남과여’의 배우 이동해가 진정한 멋을 추구하는 패션 디자이너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는 12월 26일(화)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측은 ‘폼생폼사’ 그 자체인 정현성 캐릭터로 분한 이동해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늘(28일) 공개된 스틸에서 처연한 눈빛으로 어딘가 바라보고 있는 이동해는 미래에 대해 고민에 빠진 청춘 정현성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또한 패션 디자이너로서 정성을 다해 작업하는 이동해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이동해는 ‘남과여’에서 7년 차 장기연애 중이자 ‘진정한 멋’을 추구하는 패션 디자이너 정현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 중 정현성은 대학 시절부터 타고난 감각으로 미래가 촉망되는 디자이너였지만 예상치 못한 역경을 맞이한다.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지쳐가던 정현성은 늘 옆에 있을 줄 알았던 연인 한성옥(이설 분)과 7년째 되던 날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맞닥뜨린다.

사랑도 일도 순탄하게 흘러가리라 생각한 정현성이 돌이킬 수 없는 위기와 피할 수 없는 현실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오랜 연인인 성옥과는 어떤 현실의 벽에 부딪히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남과여’ 제작진은 “청춘들의 연애와 우정, 그리고 불안한 미래에 대해 어떻게 고민하고 성장해 나아가는지 그 과정을 현실감 있고 흥미진진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라면서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배우 이동해는 극 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 모을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사랑을 경험해본 이들과 이 시대 청춘들의 공감을 자극할 이동해의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는 오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