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올블루레코즈]
[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올블루레코즈]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ONLEE(이승환)가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첫 페이지를 연다. 

온리(이승환)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아티스트 온리로 새롭게 스위치를 켠다는 확실하고 명료한 메시지를 담은 첫 미니앨범 ‘Switch ON’은 시작을 뜻하는 ‘ON’과 삶을 마주하는 우리들의 익숙한 모습들이 내포돼있다. 

온리는 사랑, 추억, 후회 등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노래로 해석해 앨범에 담아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기획과 작사 등 앨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온리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자신만의 음악적인 색깔로 소화해 선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스튜어디스 걸’ 뮤직비디오에서는 온리의 성숙해진 비주얼은 물론 파워풀한 섹시미를 자랑하는 퍼포먼스까지 끝없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온리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튜어디스 걸(stewardess girl)’ 외에도 유튜브로 선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은 ‘괜히 프로필만 보다가’, 쓸쓸하고 그리운 감정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풀어낸 알앤비 곡 ‘온리 유(Only U)’,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순수’를 키워드로 온리가 직접 작사한 ‘파이어플레이스(너와 내 사이 속에)(Fireplace)’가 수록됐으며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의 ‘스튜어디스 걸’ 영어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KURO, 이한울, 16, J-men, 마티(MATHI) 등 동료 아티스트들과 함께 앨범을 작업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온리의 데뷔 첫 미니앨범 ‘Switch ON’은 27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