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고백공격’]
[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고백공격’]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이 과탑을 쟁탈하기 위해 시작된 두 남녀의 캠퍼스 로맨스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25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연출 이현경/ 극본 최이경/ 제작 아센디오)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김도훈 분)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채원빈 분)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 공격을 하면서 벌어지는 과탑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다.

앞서 기상천외한 고백 공격이라는 소재로 ‘자강두천’(자존심 강한 두 천재)을 맡은 배우 김도훈(차석진 역)과 채원빈(강경주 역)은 물론 허진(경주 할머니 역), 박성준(광렬 역), 남중규(민규 역), 백효원(민아 역), 한예지(지수 역)가 출연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에는 초조한 얼굴을 하고 있는 석진(김도훈 분)과 반듯한 자세로 발표하는 경주(채원빈 분)의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석진은 과탑 경주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온갖 수를 다하지만, 경주는 보란 듯 자신이 맡은 발표를 막힘없이 진행한다. 이에 석진의 절친 광렬(박성준 분)과 민규(남중규 분)는 더 강력한 방법을 추천하며 석진을 자극한다.

석진의 좋아한다는 고백으로 어쩌다 데이트까지 하게 된 경주는 룸메이트 민아(백효원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공부에 매진한 만큼 연애는 아무것도 모르는 경주가 석진과의 데이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 속 석진과 경주가 데이트 도중 뽀뽀하기 3초 전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자존심 강한 두 천재가 어쩌다 급격하게 가까워진 된 것인지, 넋이 나간 석진이 깊은 생각에 빠지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자강두천’의 치열한 과탑쟁탈전부터 설렘 자극하는 로맨스까지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