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지케이(GK)가 다채로운 트랙리스트로 프리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지케이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데뷔 EP ‘G.Round(G.라운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Kill the System(킬 더 시스템)’, ‘DONE(던) (Feat. 추서준)’을 비롯해 ‘Fun Fact(펀 팩트)’, ‘OMZ Freestyle(OMZ 프리스타일) (Feat. NSW yoon)’, ‘Crime Scene(크라임 씬) (Feat. lobonabeat!)’ ‘IRTT cypher(IRTT 싸이퍼) (Feat. viceversa, Daniel Jikal, D.Ark, KIDO, EK, Dbo, San 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G.Round’는 지케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프리 데뷔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도전적인 힙합 트랙 위주로 앨범을 채웠다. 지케이가 앨범 전곡 프로듀싱 및 A&R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확실하게 표현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NSW Yoon, 추서준, lobonabeat!(랍온어비트), viceversa(바이스벌사), Daniel Jikal(다니엘 제갈), D.Ark(디아크), KIDO(키도), EK, Dbo(디보), San E(산이) 등 베테랑, 루키 래퍼들이 다채롭게 참여했다.

특히 곡별로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지케이와의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케 하고 있다. 

지케이는 피네이션의 전속 아티스트 출신으로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능력을 갖춘 올라운더 뮤지션이자 ‘떡상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피네이션 소속 당시 A&R로도 활동하며 싸이의 9집 ‘싸다9’, 제시의 싱글앨범 ‘ZOOM(줌)’ 등에 참여했으며, 현재는 제이제이뮤직그룹을 새롭게 설립하고 소속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지케이는 앞서 가수 싸이, 이승철, B.A.P 젤로, 바이스벌사의 샤라웃(Shout out)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향후 음악적 행보에 궁금증을 고조시킨 바 있다. 음악 팬들의 관심 속에서 새 출발을 알린 지케이가 ‘G.Round’를 시작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케이의 프리 데뷔 EP ‘G.Round’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제이제이뮤직그룹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