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데몬’ OST ‘NewJeans -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가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유정’, ‘송강’ 주연의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방영 전부터 극강 비주얼 두 주연의 케미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당신의 밤은 우리의 낮보다 아름답다’는 1996년에 발매되어 지금까지 많은 리스너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곡이다. 

이번 ‘마이데몬’ OST로 리메이크한 버전은 프로듀서 ‘250’이 편곡을 맡아 몽환적이며 트로피컬한 분위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멜로우한 신스 사운드와 미니멀한 비트 사운드를 더해 ‘NewJeans(뉴진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극 중 두 주인공 ‘도도희’-‘정구원’ 캐릭터에 케미와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마이데몬’의 첫번째 OST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의 가창자, 신드롬 그룹 ‘NewJeans(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 이후 ‘Attention’, ‘Hype Boy’, ‘Ditto’, ‘OMG’, ‘Super Shy’ 등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최근 미니 2집 ‘겟 업(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하고, 이 앨범의 타이틀곡 3곡을 모두 메인 송차트 ‘핫 100’에 올리는 글로벌 성과를 거두며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데몬’ OST ‘NewJeans -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는 24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