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구별 로맨스
사진=지구별 로맨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지구별 로맨스’에서 첫 장거리 연애 중인 한일 국제 커플이 등장하는 가운데, 일본 여자친구가 3년째 같은 사건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한국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선고한다고 해 긴장감을 높인다.

실제 글로벌 커플들의 다채로운 현실 연애 고민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 오지라퍼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채널S, ENA / 이하 '지구별 로맨스')의 오늘(24일) 방송되는 5회에는 이중인격 남자친구 때문에 SOS를 친 국내 커플의 여자친구와 울보 남자친구로 인해 이별까지 고민 중인 국제 커플의 일본 여자친구가 등장한다. 

특히 한국, 일본 커플은 연애 4년차 중 3년을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끈다.

이날 일본 여자친구는 “징징댈거면 그만 만나자”라며 시작부터 살벌한 최후통첩을 한다. 이후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3년 전 사건 때문에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운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3년 전 여자친구는 남사친(남자사람친구)과 단둘이 새벽 4시까지 술을 마셨고, 이로 인해 남자친구가 통화를 할 때마다 해당 사건(?)을 거론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는 것.

이에 그치지 않고 일본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길거리에서 대성통곡한 사연까지 털어놔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여자친구가 “(남자친구가 자꾸 우니) 나를 나쁜 사람 만드는 것 같다”라고 털어놓자,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나를 원수보는 것처럼 차갑게 본다. 상처받아 울었다”고 해명한다.  

하지만 이정진은 “모든 에피소드를 들었을 때 서운한 건 이해가 된다. 그렇다고 운다는 것은 이해가 안 된다”라고 의아해했고, 이에 김정훈 칼럼니스트는 “눈물도 폭력이다. 남자친구가 화를 다스리는 방법이 눈물뿐”이라고 팩폭을 날린다. 

장예원은 우는 남자에 대해 “듣기만 해도 지친다. 남자가 자꾸 울면 나쁜 여자된 것 같은 기분”이라고 전해 남자친구의 얼굴을 굳어지게 만든다.

보다 큰 문제는 따로 있었다. 한국, 일본 국제 커플은 공공장소의 스킨십 문제, 사랑 표현 방식까지 극과 극의 성향으로 갈등을 빚고 있었음이 드러나 연애 오지라퍼들을 고민에 빠지게 만든다고. 

이에 첫 장거리 연애 국제 커플의 ‘환장의 눈물파티 연애사’는 ‘지구별 로맨스’ 오늘(24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늘(24일) 저녁 8시 30분에 채널S와 ENA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