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도 [사진제공 – 냠냠엔터테인먼트]
나상도 [사진제공 – 냠냠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가수 나상도가 애절한 감성 트로트로 컴백한다.

나상도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무니'를 발매한다. 

'어무니'는 고향을 떠나 도시로 상경한 자식이 엄마를 그리워하는 곡이다. 성공해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사시라는 자식의 마음을 담고 있다.

2004년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로 상경한 나상도는 2017년 싱글 '벌떡 일어나'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4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어무니’는 나상도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오직 성공하겠다는 신념 하나로 정든 집을 뒤로한 채 무작정 떠나온 도시에서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화자의 마음을 그려내며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상도는 현재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및 '미스터로또'에 출연 중이다. 최근 '미스터트롯2'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편, 나상도는 오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