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구별 로맨스]
[사진=지구별 로맨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지구별 로맨스’에서 녹화 중 리얼 커플 싸움이 벌어진다.

실제 글로벌 커플들의 다채로운 현실 연애 고민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 오지라퍼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ENA, 채널S / 이하 '지구별 로맨스')의 오는 24일(금) 방송되는 5회에는 다정함과 분노를 오가는 이중인격 남자친구와 이를 고발하러 나선 여자친구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진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이중인격자다. 극단적인 그가 무섭다”라고 말해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든다. 이에 이정진은 “분노조절장애 아닌가?”라며 남자친구를 의심하기에 이른다.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화가 나면 급발진한다.

7시간 동안 잔소리를 들은 적도 있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김정훈 칼럼니스트는 “키우는 개도 7시간은 안 혼낸다”며 혀를 내두른다고. 

이에 자신의 잘못을 인지하지 못한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에게 3년째 숙제를 내주고 있다”라고 스스로 밝혀 또 한번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7시간 잔소리, 3년째 이어진 숙제와 관련된 두 사람의 연애사를 모두 알게 된 장예원은 “두 사람 관계 성립이 애초에 잘못된 것 같다”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해 이들 연애사에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녹화 중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커플 싸움이 발생해 글로벌 오지라퍼들을 당황시키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된다. 여자친구가 “사람들 말 듣고 네가 느낀 점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자 남자친구의 분노가 폭발된 것. 

남자친구는 “내가 착하게 이야기 안 했냐”라고 따지고, 여자친구는 “계속 화를 내지 않느냐”라며 반박하며 한치도 물러섬 없는 전쟁이 시작된 것. 

이에 그치지 않고 “부처도 아니고 계속 참을 수는 없지 않느냐”라는 남자친구와 “고쳐줄 수 있지 않느냐”라는 여자친구의 갈등이 첨예해지면서 역대급 상황이 이어진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예원은 “이렇게 7시간을 싸운거냐”라며 중재에 나서고 이정진은 “이럴거면 우린 빠지겠다. MC 전현무만 남아 셋이 대화하라”라며 연애 오지랖 중단을 선언하기에 이른다. 

전현무는 “나는 무슨 죄냐”라며 이를 완강히 거부했다고 전해져, 실제 커플 싸움이 벌어진 ‘지구별 로맨스’ 5회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는 24일(금) 저녁 8시 30분에 ENA와 채널S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