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아이돌 제작자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강남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맛저씨 멋저씨' 특집에 출연해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다채롭게 활약했다.

강남은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한 대식가답게 햄버거 10개, 라면 8개까지 먹다가 25kg가량 살이 쪘던 일화를 밝혔다.

이어 강남은 "제 모습을 뚱뚱하게 만든 AI 합성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전현무 형 같다는 댓글이 많았다"라며 13kg를 감량한 사실을 밝혔다.

또한 강남은 그룹 원팩트(ONE PACT)의 제작자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강남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9위까지가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했고, 그 다음 순위의 멤버들을 모아 원팩트를 결성했다"며 멤버들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음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강남이 CEO로서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팩트는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 4'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다.

원팩트는 최근 일본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2023 ONE PACT FANCON TOUR IN JAPAN <THE PACT>'를 성료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오는 30일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Moment(모멘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좋겠다'로 활동에 나선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원팩트는 다채로운 데뷔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