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사진=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솔직한 입담으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물들였다.

박나래는 21일(어제)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에서 무대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발산해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노란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화면을 장악했다. 그녀는 이어 ‘도전 꿈의 무대’ 특집에 걸맞은 듀엣 무대를 맛깔나게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박나래는 에녹의 꿈 파트너이자 프로 탭댄서 권오환과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연기를 위해 들어간 고등학교에서 2학년 때 뮤지컬을 전공했고 그 당시 권오환이 학교에 와서 탭댄스 특강을 해줬다는 것.

이에 그녀는 권오환에게 “저 못 알아보셨죠?”라고 질문하는 등 분위기를 리드하며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했고 못 알아본다고 그가 단호히 답하자, 박나래는 “지금 남은 건 몸뚱이밖에 없어요”라고 솔직하게 답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여기에 박나래는 기본기 탄탄한 고난도 탭댄스를 깨알 선보여 보는 재미도 더했다.

박나래는 무대 하나하나에 진심으로 대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특히 권인하와 김중연의 ‘너를 위해’ 라이브 무대가 진행되는 내내 무대에 감격한 나머지 깊은 여운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권인하가 자신의 창법을 따라 할 수 있는 ‘자전거 호흡법’을 알려주자, 그녀는 배에 힘을 줘 소리를 몸소 내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이에 나섰고 모든 것에 열정 가득한 그녀의 모습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양세형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며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갔고 미소를 유발하게 하는 그녀만의 남다른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