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최도영(CANDO)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도영(CANDO)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Never Say(네버 세이)’가 발매된다.

‘Never Say’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Never say goodbye 그대 돌아올 순 없나요/마치 사랑한 적 없듯이/나를 외면하는 그댄데 나를 떠나가던 그댄데/아직 사랑하나 봐요’와 같이 이별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풀어낸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최도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 깊은 감성이 작품의 감동을 배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필승불패W, 황병희, 장석원이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도영(CANDO)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CANDO’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뚜렷한 색채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은 물론, 작곡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최도영(CANDO)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Never Say’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