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오는 28일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트라이비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더 리틀 드러머 걸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8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 지난 17일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는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와 크리스마스 오브제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똑같은 스타일의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소파에 앉아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마스 소품을 착장하고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고 해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은 같이 어우러져 놀고 싶은 케미스트리를 자랑, 트라이비 표 달콤한 캐럴 음원을 기대케 하기 충분했다.

그뿐만 아니라 트라이비의 공식 SNS에는 ‘#ㅍㅍㄴㅇ #ㄹㄹ(Feat.?)’라는 문구가 깜짝 게재돼 어떤 특급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함께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라이비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후 ‘KCON JAPAN 2023’을 비롯해 첫 미국 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와 일본 첫 팬미팅 ‘TRI.BE 1st FanMeeting in JAPAN’ 등을 성료하며 국내외에서 열일 행보를 펼쳤다. 

새 앨범 준비를 앞두고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캐럴 앨범으로 팬들을 찾을 트라이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라이비의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는 오는 28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