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밈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를 붙잡을 수 있을까’가 발매된다.

‘너를 붙잡을 수 있을까’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짐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서정적인 반주 위 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지며 쌀쌀한 겨울과 어울리는 진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안돼요 떠나지 말아요 그대 가버리면 난 어떻게 하나요/안돼요 그러지 말아요 내 맘을 이렇게 아프게 하진 마요’와 같이 슬픈 고백이 가슴을 저릿하게 한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해 작품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다채로운 앨범과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해 온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를 붙잡을 수 있을까’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