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벨루티가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오브제 컬렉션 ‘LES PASSE-TEMPS’ 을 선보인다.

창의적인 한편 벨루티의 DNA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이번 컬렉션은 벨루티의 역사와 장인 정신, 그리고 노하우에 대한 송가이다.

이번 컬렉션은 벨루티의 상징적인 파티나 베네치아 레더부터 레더 아웃솔, 슈메이커의 전통에 대한 헌사의 의미를 담은 스터드 디테일에 이르는 다양한 벨루티의 시그니처를 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소개하는 이번 오브제 컬렉션은 벨루티의 오리지널 스크리토 모티브에 등장하는 백합 문양과 1895 인장을 비롯한 벨루티의 오리지널 로고가 접목된 새로운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한 섬세하면서도 특별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럭셔리 오브제 컬렉션은 분리 가능한 브라스 이너 버킷이 있는 샴페인 버킷과 시가 커터, 사이즈가 서로 다른 3종의 시가와 담배를 올려 놓을 수 있는 재떨이, 스태킹이 가능한 슈즈 힐 모양의 포토 프레임, 월넛 우드 워치 박스 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파티나 솔 레더와 메탈 스터드 디테일의 도미노, 우드 베이스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힌 퍼즐, 시즌 스페셜 오푼티아, 미모사, 아이리스 컬러의 베네치아 레더 커버 팽이 등 우아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다양한 작품들 역시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한편, Les Passe-Temps은 2023년 11월 17일부터 전 세계 벨루티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벨루티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