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
온리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ONLEE(온리)가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깜짝 선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온리(이승환)는 지난 17일(금)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수록곡 ‘괜히 프로필만 보다가 (Feat.이한울)’를 깜짝 선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Switch ONLEE 콘텐츠가 수록곡 선공개였던 것. 

온리는 ‘괜히 프로필만 보다가’의 포토와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선공개곡 ‘괜히 프로필만 보다가’는 편안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R&B 힙합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에 잠 못 들며 생각이 많아지는 모습을 가사에 담아내며 설레는 마음을 그려냈다.

온리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겨울 느낌 물씬 나는 남친룩을 완벽 소화해 훈훈한 비주얼로 설레게 했으며 부드러운 눈빛과 생각에 빠진 듯한 표정 등으로 곡의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스페셜 클립 영상은 좋아하는 상대의 메신저 프로필만 보며 연락을 보낼지 말지 고민에 빠진 온리의 귀여운 연기가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짓게 했고, 싱잉 랩 스타일의 보컬이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한울이 지원사격에 나서 감성을 더했다.

아티스트 온리로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온리는 오는 27일 미니앨범 ‘Switch ON’으로 데뷔를 앞두고는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마지막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티징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리의 첫 미니앨범 ‘Switch ON’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