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문종업이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문종업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썸)’ 타이틀곡 ‘X.O.X’의 동물 잠옷 버전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종업은 동물 잠옷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영상을 통해 문종업은 “팬분께서 주신 이 가오리 잠옷을 입고 영상을 준비해봤다. 많은 팬분들께서 뮤직비디오 봐주고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스페셜 안무 영상은 ‘X.O.X’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문종업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영상으로 알려져 공개 후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OME’은 문종업이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인 앨범으로, 더욱 깊고 견고해진 문종업의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문종업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X.O.X’ 무대를 선보이며 치명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더한 완성형 멀티 퍼포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앞서 문종업은 B.A.P를 비롯해 유노윤호, 청하, 에이티즈(ATEEZ), 비비지(VIVIZ), 다크비(DKB), 더보이즈 주학년, 시크릿 출신 정하나, 전효성, 댄스 크루 홀리뱅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 ‘X.O.X’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훈훈한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의 몽환 섹시와 퇴폐미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곡이다. 문종업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문종업의 시그니처인 MOON(달)을 가사에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문종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