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넬로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아티스트 펀치넬로 (punchnello)가 오는 21일 두 번째 EP [묻다.(bury.)]를 발매한다.

소속사 AOMG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EP [묻다.(bury.)]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아티스트 펀치넬로의 정체를 밝혔다.

앞서 AOMG는 아티스트를 미공개한 채 [묻다.(bury.)]의 수록곡 ‘먹구름 (clou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먼저 공개했다. 이어 이날 해당 앨범의 주인이 펀치넬로로 밝혀지며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펀치넬로는 시니컬한 무드를 풍기고 있다. 따뜻한 색감과 어우러진 펀치넬로의 한층 짙어진 감성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앞선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도 겨울과 맞물리는 쓸쓸한 기류가 흐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펀치넬로는 유려한 랩 플로우와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을 지닌 래퍼다. Mnet ‘쇼미더머니 8’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고, 지난 2019년 AOMG에 합류한 이후 다양한 싱글과 하드코어 힙합 믹스테잎 [Demon Youth(데몬 유스)]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신곡 ‘riot!(라이엇!) (prod. Will Not Fear)’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EP 단위의 앨범으로는 2019년 발매한 [ordinary.(오디너리.)] 이후 4년여 만에 돌아오는 펀치넬로가 어떤 완성도 높은 트랙들을 준비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펀치넬로의 두 번째 EP [묻다.(bury.)]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