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신난희 대표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엠블랙 신난희 대표 인터뷰

Q 엠블랙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1세대 정통 smp 전문인 엠블랙입니다. 저는 K뷰티전문가연합회 회장으로 국내 유일 산업의 전반적인 모든 종목을 아우르는 국제 미용대회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제표준화 기구에서 운영하는 국제자격인증으로 전 세계 중 165개국에서 인정이 되는 미국 IAS에서 정식 승인받은 ISO/IEC 17024 국제표준화 개인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 자격인증 지정 교육강사, ISO기술 검정 평가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엠블랙 자동머신, SMP색소, 엠블랙 샴푸에 대한 특허 신청까지 완료되어 있으며 SMP색소는 국내에서도 많은 뷰티샵 원장님들께서 인정한 색소로 베트남까지 수출하고 있습니다.

Q 엠블랙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우연히 SMP라는 단어를 듣고 이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주위에 탈모로 스트레스뿐 아니라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일상생활을 힘들게 살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SMP로 인해 자신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싶어서 엠블랙을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엠블랙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많은 경력과 시술 경험이 많이 필요한 직업이고 무엇보다 고객님들과의 믿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처럼 내 가족처럼 진심으로 정성스럽게 작업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엠블랙

Q 엠블랙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엠블랙은 전국에 가맹점을 두고 있고 현재도 진행 중입니다. 타 샵의 경우는 쇼핑몰에서 구매한 단순한 SMP색소를 사용하고 있지만 엠블랙은 직접 공장에서 만든 제품이 바로 출고되어 푸른 기가 없는 발색과 균일한 착색력과 높은 유지력, 퍼짐 없는 색소의 밀착력, 질 높은 시술을 통해 손님 만족도 최고의 뷰티샵입니다.

재구매율 100%에 달하는 색소 제품으로 고객분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시술한다는 점입니다.

Q 엠블랙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고객분들 중 모발이식을 3번이나 받으시고 엄청난 흉터로 고생하시고 통가발을 오랫동안 사용하셔서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엄청나셨습니다.

가발을 벗는다는 큰 고민과 결정을 내리기까지 혹시나 실패하는 건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엠블랙의 시술로 자신감과 용기를 찾아드렸습니다.

그리고 타 샵에서 시술 실패 사례로 방문하신 분들에게 마법 같은 시술을 통해 큰 변신을 도와드린 점과 지인분께서 엠블랙에서 시술받으신 걸 1년 동안 곁에서 지켜보시고 확신이 생겨 방문하신 고객님 등 기억에 남는 고객님들은 참 많습니다.

엠블랙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단순하지만 궁극적인 목표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엠블랙의 좋은 기술로 많은 탈모인에게 희망을 안겨드리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아직도 탈모 환자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음주,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출산, 과도한 다이어트, 잦은 파마나 염색으로 인해 탈모가 생깁니다.

머리숱이 부족하거나 두피에 흉터가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담과 알맞은 시술을 통해 자신감 찾아서 하루하루 행복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