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다시갈지도'에서 SG워너비의 유일한 솔로인 김용준의 감성을 충만케 한 역대급 스폿이 소개된다.

굿데이터 화제성 지수에서 여행프로그램 중 전체 3위에 등극하며 대한민국 대표 랜선 여행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인증한 채널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 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16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4회는 ‘비주얼 갑, 눈호강 배틀 특집’을 여행 배틀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스페셜 MC 제이쓴, 여행 동행자로 SG워너비 리더 김용준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구 최남단 땅끝마을인 아르헨티나의 우수아이아에서도 ‘세상의 끝 등대’라는 타이틀을 지닌 에클레어 등대를 랜선 여행한다. 1919년에 세워져 100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에클레어 등대는 우수아이아의 상징이라고 해 더욱 관심을 높인다. 

특히 에클레어 등대는 故 장국영, 양조위 주연의 영화 ‘해피투게더’에서 주인공들의 엔딩 명장면의 배경 촬영지로 활용될 정도로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바. ‘세상의 끝을 밝히는 에클레어 등대’가 담길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여행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그런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SG워너비의 유일하게 미혼인 김용준이 돌연 고백을 전해 이석훈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랜선 여행 중 김용준이 “사랑하는 사람과 가서 ‘너와 이 세상 끝까지 가보고 싶었다’ 이런 고백을 하고 싶다”라는 고백 멘트로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특히 녹화 초반 MBTI가 ENTJ라고 밝힌 김용준은 “‘극T 성향이기 때문에 솔직하고 냉철한 심사를 하겠다”라고 호언장담한 것과 달리 랜선 여행이 진행될수록 감성에 젖어 든 모습을 보였고, 에클레어 등대에서 최고치를 찍으며 모두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 

특히 이석훈은 절친 김용준의 손발이 오그라드는 감성 행보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니 급기야 박장대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극T 성향’의 김용준도 로맨틱가이로 만든 아르헨티나 랜선 여행이 담길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비주얼 갑, 눈호강 배틀 특집’은 오늘(16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