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안예슬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별이 내려왔나 봐’가 공개된다.

‘별이 내려왔나 봐’는 ‘별이 잠시 내려왔나 봐/하늘 대신에 온 세상을 빛나게 해/꿈에 닿을 듯 내 맘까지 하얗게 물들어/네가 내게 오던 날처럼/흰 눈이 내린다’처럼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투명한 어조의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귀를 감싸는 몽환적인 EP 사운드와 안예슬의 따스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지며 추운 겨울에 안성맞춤인 팝 발라드곡으로 완성됐다.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등 여러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이 합세해 안예슬과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자작곡 발매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유니크한 보컬 톤과 탁월한 감성으로 ‘음색 요정’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별이 내려왔나 봐’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