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MZ세대다운 솔직 담백한 면모를 가감없이 발산한다.

오는 1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3회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음색 요정’ 미노이의 소탈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노이의 취향이 가득 담긴 집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미노이의 집은 독특함이 묻어나는 MZ식(?) 인테리어를 자랑,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그녀의 집 곳곳에는 쓰레기통부터 모형 바퀴벌레, 카세트, 난해한 그림 등 알 수 없는 물건들이 널려 있고, 이에 참견인들은 “이게 인테리어에요?”라며 의문을 제기한다고 해 과연 독특한 ‘미노이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킹받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도 그려진다. 그녀는 갑자기 노래에 흠뻑 취해 춤을 추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국힙 요정' 미노이의 취향을 200% 담은 자신만의 코디부터 메이크업 교실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게다가 평소 요리를 즐겨 한다는 그녀는 파스타를 순식간에 만들어낸다고. 그런데 이상하게 보면 볼수록 킹받는 순간들이 곳곳에 묻어나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미노이의 취향이 가득 묻어나는 클래식 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노이는 도심 한복판에서 차 뚜껑을 열고 선글라스까지 장착해 매니저를 당황하게 만든다.

한껏 신난 미노이와는 달리 매니저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에 창피해하며 어쩔 줄 몰라한다는데. 미노이와 매니저는 상반된 반응을 보이며 재미를 더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은 오는 1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