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진욱,박지현
진욱,박지현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미스터트롯2'가 미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김용필은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콘서트 일정을 위해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에 입국했다.

이번 공연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과 화제의 출연자 김용필이 함께 하는 첫 미국 콘서트다.

'미스터트롯2' 멤버들은 한국에서의 활동을 넘어 미국까지 진출해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김용필
진해성
진해성
안성훈
안성훈
박지현,나상도
박지현,나상도

특히 이날 공항에는 멤버들을 맞이하기 위해 수많은 현지 팬들이 모여들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 수많은 한인과 교민 팬덤이 자리해 미국에서도 뜨거운 '미스터트롯2'의 인기를 체감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까지 13개 지역을 순회하는 전국투어와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미스터트롯2'는 첫 미국 콘서트로 열기를 이어가며 트로트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미국 콘서트는 오는 18일 오후 6시(현지 시간)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Pechanga Summit)에서 열린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