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사진 제공 :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 지각 변동을 일으킨다.

내일(16일)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2라운드 심사위원 미션 시대별 명곡 팀 대항전이 펼쳐진다. 

모든 조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죽음의 조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충격적인 다수의 탈락자 발생을 예고해 본방송 시청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2라운드 심사위원 미션 시대별 명곡 팀 대항전은 심사위원들이 참가자들의 팀을 구성하고, 1970년대부터 2010년대 중 연대를 배정한다. 

같은 연대에 배정된 두 팀이 맞붙어 승리한 팀은 전원 합격하지만 패배한 팀은 심사위원들의 회의를 통해 1명 이상 탈락한다. 2라운드에서도 탈락 위기에 놓인 참가자를 구제할 수 있는 슈퍼 어게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한 팀의 무대를 본 김이나가 처음으로 눈물을 흘린다. 보기 드문 광경에 현장에 있는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는 후문. 과연 김이나의 눈물샘을 터트린 팀은 누구일지 무대를 향한 궁금증 역시 더해지고 있다.

또한 최강 대진으로 손꼽히는 ‘010’팀과 ‘톤A도’팀의 무대가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010’팀은 5호 가수와 16호 가수, ‘톤A도’팀은 46호 가수와 56호 가수가 뭉친 팀으로 고수들과 천재들의 팽팽한 가창력 배틀이 귀 호강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2라운드에서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팀들의 무대가 계속돼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코드 쿤스트의 고민이 깊어진다. 

심사위원들은 선택을 앞두고 한숨을 쉬거나 괴로워하며 쉽게 어게인 버튼을 누르지 못해 역대급 무대들의 향연을 기대케 한다.

오직 ‘싱어게인3’에서만 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들의 최애 무대를 업데이트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은 내일(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