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겸 크리에이터 천소아(Cheon Soa)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새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가 발매된다.

‘이렇게 아픈데’는 다양한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미련 등 복합적인 감정을 녹였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네가 사준 옷을 입고 또 함께 나눈 반질 끼고 돌아올까 다시 돌아올까 버리지도 못해/아직도 널 여전히 널 사랑해 이런 내게 돌아와’와 같이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가창에는 ‘음색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천소아가 참여했다.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1년 그룹 비비안으로 첫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 천소아는 솔로 앨범 발표는 물론,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탁월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인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