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박재범이 레트로 감성의 정점을 보여준다.

박재범은 최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hy(와이)'의 티저 이미지 및 모션 티저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박재범은 글래머샷, 웹캠은 물론 미니홈피 감성이 담긴 디지털카메라 샷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포즈, 분위기, 스타일링 등 촌스러움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레트로한 무드가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

이후 공개된 모션 티저에는 앞서 오픈된 두 가지 버전의 글래머샷이 거침없이 찢기는 모습으로, 커플의 이별을 암시하듯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BGM으로 옅게 깔린 음원과 함께 그간 최고의 작업물로 박재범과 환상적인 시너지를 증명해 온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흘러나와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박재범은 올해 'Yesterday(예스터데이)', 'Sunday Night Drive(선데이 나이트 드라이브)', 'Candy(캔디)' 등의 음원으로 꾸준한 본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워터밤 2023', '리스펙 페스티벌 2023', 'One Universe Festival 2023' 등 다채로운 무대에 오르며 명불허전 '페스티벌의 신'으로 관객들과 호흡해 왔다.

여기에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패션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 앨범 신선한 시도와 색다른 매력으로 놀라움과 즐거움을 안긴 박재범이 새 싱글 'Why'로 선사할 감성과 이야기에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W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