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제공]
[사진 =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카드(KARD)의 신곡이 공개된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 (파이어웍스)'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ireworks'는 사랑의 시작을 밤하늘 높이 화려하기 터지는 불꽃놀이에 비유한 곡이다. 카드의 매력적인 보컬로 시작하는 감미로운 도입부와 아름답고 경이로운 감정 표현, 화려한 사운드를 담고 있다.

특히 "눈부신 밤하늘의 영롱한 Star / 온 세상을 가득 담아 작은 불씨로 시작돼 / 저 너머 들리는 소리 나에게 속삭여 주는 Feeling / 저 멀리서도, 볼 수 있게 환하게 타오를래" 등 직설적이고 진솔한 가사가 개성 넘치는 카드의 목소리와 만나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카드는 지난 2017년 미니 1집 'Hola Hola (올라 올라)'로 데뷔한 후 'ICKY (이끼)', 'Without You (위드아웃 유)', 'Ride on the wind (라이드 온 더 윈드)', 'RED MOON (레드 문)' 등을 발매하며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에 'Fireworks'로 선보일 카드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카드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우디, 펜타곤 후이, 로시, 유주, 제이미 등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카드가 가창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