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성
한은성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한은성이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한은성이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신혜선)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지창욱)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극 중 삼달의 전 남자친구인 천충기 역을 맡은 한은성은 신혜선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사와 아가씨'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한은성은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젊은 패기로 똘똘 뭉친 신입 변호사 최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도 특별출연하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한은성은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에도 출연을 확정하는 등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은성이 특별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는 12월 2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