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폭염주의보’]
[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폭염주의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다섯 번째 단막극 ‘폭염주의보’가 누구나 학창 시절에 겪어본 뜨거운 성장통이 담긴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11일(오늘) 밤 11시 25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다섯 번째 단막극 ‘폭염주의보’(연출 장민석/ 극본 최이경/ 제작 아센디오)는 2002년 월드컵의 열기 속에서 대구의 기온만큼이나 뜨거운 사춘기를 맞은 열네 살 아이들의 이야기다.

앞서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함께 배우 문우진(김이준 역), 박서경(한여름 역), 최현진(정지욱 역)이 뜨거운 사춘기를 맞이한 열네 살 소년, 소녀로 변신해 어떤 연기 호흡을 보일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이준(문우진 분)이 교장 선생님(김광규 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이준은 전학 온 학교 교장 선생님에게 농구부를 만들어 달라며 간곡하게 부탁을 청한다.

이에 교장 선생님은 이준에게 생각지 못한 조건을 내민다고 해 이들이 약속한 농구부의 조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준과 앙숙이던 한여름(박서경 분)은 어느새 전학생인 이준을 돕기 위해 나서는가 하면 무더운 여름 날씨에 농구 대결을 펼치고 있는 이준과 정지욱(최현진 분)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치열한 농구 대결을 하던 이준과 지욱은 서로 자존심을 자극하며 아무도 말릴 수 없는 신경전까지 펼친다.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두 사람이 어쩌다 폭염 주의에도 농구 대결을 펼치게 된 것인지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각자 다른 사춘기를 맞이한 열네 살 아이들의 조금 특별한 성장통은 무엇일지 많은 이들 관심을 높인 가운데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다섯 번째 단막극 ‘폭염주의보’는 오늘(11일) 밤 11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