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공식 유부남 연정훈이 김종민에게 역대급 도발을 감행한다.

내일 12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일몰과 일출을 피하기 위한 예능 타짜 6인방의 치열한 전쟁이 그려지며 빅 웃음을 예고한다.

세 명씩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화투 속 단풍을 본격적으로 찾아내기 위해 다양한 미션 퍼레이드를 마주한다.

이어 여섯 남자는 첫 번째 미션으로 물맛이 좋은 경상북도 예천 방문을 기념해 물과 관련된 게임을 시작, 상대 팀을 물에 빠트리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서로를 붙잡고 버티고, 넘어트리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연정훈은 눈빛에 불꽃 레이저를 장착하며 ‘열정훈’으로 변신해 진심으로 미션에 임한다. 그의 열정 덕분인지 현장 열기는 금세 후끈 달아오르기 시작했다고.

잠시 후 그런 그의 앞으로 상대 팀 김종민이 등장하며 의도치 않게 맞대결이 성사된다. 오랜만에 재대결로 ‘훈민전쟁’이 다시 한번 발발하게 된 것.

이에 두 사람은 승리에 대한 의지를 활활 불태우고 연정훈은 “그래 놓고 결혼하겠어?”라는 한마디로 김종민의 멘탈을 크게 뒤흔든다. 그의 역대급 도발 멘트에 현장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서로를 향한 무차별적인 공격 속에서 연정훈과 김종민 중 누가 승리하게 될지 그 결과는 내일 12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