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플라워 고유진의 리메이크 음원이 공개된다.

고유진이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 한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픈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지난 2006년 방영된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7년 만에 한층 깊어진 고유진의 목소리와 만나 재탄생됐다.

특히 "난 너를 사랑해 이렇게 사랑해 / 천천히라도 좋으니 / 내게 맘을 열어 / 난 여기 있을게 / 오직 너의 / 단 한 사람이 되고 싶어"라는 한 사람만을 향한 올곧은 마음이 묻어나는 가사를 고유진만의 보컬로 풀어내며 2023년 버전 '단 한사람'을 완성했다.

고유진은 그동안 '너 하나만', 'Endless (엔드리스)', '바보라서... (고질병)'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콘서트와 뮤지컬을 진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이에 폭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유진이 새롭게 들려줄 '단 한사람'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올겨울 국내 개봉 예정인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일본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고유진이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은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