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황시연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으려 해볼게’가 발매된다.

‘잊으려 해볼게’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제 와 달라지는 게 없는데 보고 싶은 맘 참아내고 잊으려 해볼게/하루에 하나씩 천천히 지워볼게 매일 이런 다짐을 해 아직도’와 같이 이별에 대한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이 마음을 저릿하게 한다.

이번 곡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깊어진 가을과 작품에 어울리는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창에는 황시연이 참여해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보이스와 풍부한 표현력으로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황시연은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호평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에서 선보일 음악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잊으려 해볼게’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