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김범수가 과거 '대학가요제'의 감동을 이어간다.

김범수는 10일 오후 6시 개인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웹 예능 'BSK 대학가요제' 1화를 공개한다.

'BSK 대학가요제' 트레져헌터 측은 "총 5개 대학 캠퍼스 투어를 하며 최고의 학생 보컬을 뽑는 유튜브 웹 예능 'BSK 대학가요제'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며 "명품 보컬 김범수와 함께 넘사벽 가창력을 자랑하는 KCM이 함께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범수가 무대에 설 기회가 적은 학생들을 위해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요청했고, 좋은 취지를 이어받아 이러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BSK 대학가요제'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BSK 대학가요제' 티저 영상에 따르면 김범수와 KCM은 전국 실용음악과가 개설된 대학을 직접 방문해 특별 예선을 거친 뒤 바로 경연을 진행한다. 

또 무대에서 MR이 아닌 학생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경연을 진행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더욱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매 회차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학생들에게 용기와 응원을 전한다. 김범수는 최종 우승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가요계를 이끄는 대부다운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김범수는 '끝사랑', '보고싶다', '슬픔활용법', '지나간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 개최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 김범수의 웹 예능 'BSK 대학가요제'는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