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이 국주맘 환갑 잔칫상 준비에 나선다.

11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2회에서는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의 우당탕탕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전참시 멤버들은 손수 장을 본 재료들로 국주맘의 환갑 잔칫상을 준비한다. 멤버들은 각자 맡은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기 시작하고, 멤버들은 요리를 하는 내내 시도 때도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유병재는 갑자기 새똥을 맞는 변을 당해 폭소를 유발하고, 전현무는 참기름과 들기름을 잘못 구별해 넣는가 하면 양세형은 요리 재료인 우유가 사라져 위기에 봉착한다. 한시도 조용할 틈 없는 이들이 무사히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날 이영자는 먹교수답게 각종 요리 꿀팁을 전하며 멤버들을 진두지휘 한다.

뿐만 아니라 이영자는 미슐랭 셰프에게 직접 전수받은 레시피를 이용한 ‘특별 스프레드’를 새참으로 요리하고 그 맛을 본 전참시 멤버들은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고 해 그녀가 선보일 레시피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게다가 그녀는 빨래판을 이용해 뇨키를 만들고 가마솥 뚜껑을 활용한 피자 만들기에 나서는 등 신박한 요리법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의 요리 열전은 오는 11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