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크 나이트'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워너브러더스 100주년 특별전’이 <다크 나이트>의 11월 15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극장마다 특색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히어로 영화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며, 언론과 관객 모두에게 극찬 받았던 <다크 나이트>의 이번 상영은 걸작을 다시 만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지난 1일 재개봉한 호아킨 피닉스의 <조커>와는 또 다른 히스 레저의 ‘조커’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각 극장별로 다채로운 굿즈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11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올 영화 <다크 나이트> 는 DC 코믹스 원작을 바탕으로 범죄와 부패가 들끓는 고담시에서 도시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배트맨’과 그의 영원한 숙적 ‘조커’의 최후의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영화는 <인셉션>, <인터스텔라> 그리고 최근 <오펜하이머>까지 내놓는 작품마다 매번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으로 지금까지도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회자되고 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스펙터클한 재미와 선과 악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까지 담고 있는 영화 <다크 나이트> 는 이번 재개봉을 통해 다른 히어로 영화에선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매력을 다시 한번 드러낼 것이다.

여기에 ‘배트맨’에 완벽하게 녹아든 크리스찬 베일과 ‘조커’ 그 자체가 된 히스 레저, 두 배우의 한계를 가늠키 어려운 열연은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다크 나이트>는 히스 레저의 유작이자, 그에게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등 수많은 영화제에서의 수상을 안긴 영화이기에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것이다.

 

한편,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11월 15일 재개봉과 함께 동시에 시작하는 <다크 나이트>  현장 이벤트가 벌써부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눈길을 끈다.

바로 CGV는 필름마크, 롯데시네마는 시그니처 아트카드,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티켓, 씨네Q는 스페셜 티켓 등 각 극장별로 개성 넘치는 굿즈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극장마다 저마다의 특색이 살아있는 다채로운 굿즈를 통해 영화의 여운 또한 다양한 방식으로 간직할 수 있기에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의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너브러더스 100주년 특별전’이 준비한 <다크 나이트>는 11월 1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