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빅픽처이앤티]
[사진 제공 : 빅픽처이앤티]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이시우가 장르 불문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그동안 이시우는 드라마 ‘더 패뷸러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바벨 신드롬’, ‘별똥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는 미국 대사의 딸 앤 킴을 맡아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까지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시우는 올해 역시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과 ‘아라문의 검’을 통해 존재감을 선명하게 드러냈다.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인 이시우가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된 이시우의 활약을 짚어봤다.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이시우는 첫 등장부터 본투비 연예인 샤온 캐릭터로 변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뽐냈고, 톱스타로서 겪는 시련과 갈등은 물론 점차 성장해가면서 캐릭터의 다채로운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시우는 극 중 톱스타다운 비주얼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싱크로율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등 여러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 속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시우는 또 ‘아라문의 검’에서 엄청난 힘과 푸른 피를 가진 뇌안탈 눈별 역을 맡아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특히 신세경(탄야 역)이 가장 인상에 남은 명장면으로 언급된 이시우는 타곤(장동건 분)과 대화하는 장면에서 “피 따위가 뭔데 신성하고 말고 가 있습니까? 피는 피일 뿐입니다. 어떤 빛깔이든”라고 캐릭터의 감정을 묵직하게 표현해 극의 중심을 잡으며 이끌어 갔다.

뇌안탈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눈별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시우는 또 극 중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눈빛과 표정, 말투를 통해 자신의 양부모님을 죽인 타곤을 향한 복수심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올해 로맨스, 액션, 판타지 등 장르 불문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이시우가 MZ세대가 주목한 신인 배우로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