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와 정동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멜로망스 정동환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적재와 정동환의 새로운 단독 콘텐츠 ‘멜로적재질’의 티저 포스터를 게시하고 오늘 10일 오후 6시 첫 공개를 예고했다.

‘멜로적재질’은 자타공인 어비스컴퍼니의 두 음악천재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멜로망스 정동환의 첫 단독 콘텐츠이다. 적재와 정동환은 매 회차마다 각기 다른 대학 캠퍼스를 방문하여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음악새싹들과 만난다.

특히, 적재와 정동환이 학생들과 함께 각 학교별 실용음악과송(song)을 만들며 음악 선후배가 음악을 통해 깊은 교감을 나누는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악적 색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아티스트인 만큼, 실용음악과 대학생들과 함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갈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적재는 ‘별 보러 가자’, ‘나랑 같이 걸을래’ 등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기타 연주로 다양한 히트곡들을 발매하며 리스너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정동환은 그룹 멜로망스로 활동하며 '장르가 멜로망스'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출중한 라이브 실력과 더불어 연주,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적재와 정동환의 첫 단독 콘텐츠 ‘멜로적재질’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어비스컴퍼니 공식 유트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