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우이경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에게 못다 한 말’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너에게 못다 한 말’은 사랑이 끝난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미니멀한 선율 위 ‘너에게 못다 한 말이 많은데 이제 널 다시는 볼 수가 없어/이 지독한 사랑 끝에 또 눈물만이 자꾸 날 찾아와 아프게 하죠 어떡해’와 같이 애절한 노랫말이 긴 여운을 남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우이경 특유의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이스와 깊어진 감성이 어우러지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다수의 인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작품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OST 가창으로 뛰어난 음악 실력을 뽐낸 만큼 이번 OST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에게 못다 한 말’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