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카드(KARD)가 화려한 사운드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 (파이어웍스)'가 오는 14일 발매를 확정했다.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Fireworks'는 우리 사랑의 시작을 마치 불꽃놀이 속 불꽃의 아름다움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밤하늘 저 높이 화려하게 터트린 불꽃처럼 아름답고 화려한 사운드로 경이로운 감정을 전달한다.

카드는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미로운 시작과 함께 곡 도입부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네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에 유려한 보컬까지 더해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드는 그동안 'Hola Hola (올라 올라)', 'ICKY (이끼)', 'Ring The Alarm (링 디 알람)', 'Without You (위드아웃 유)' 등 발표하는 곡마다 시원한 음악색과 와일드하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2023 K-Wave Festival'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카드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