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오는 8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한국 프로야구 외야수 최초로 미국에 진출했던 야구선수이자 야구 코치 및 야구 해설위원까지 겸임했던 최경환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다. 

15세 연하의 아내 박여원과 결혼한 최경환은 이날 11세, 9세, 7세, 6세, 5개월 된 다섯째까지 5형제를 둔 다자녀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 

심지어 5형제의 육아를 돕기 위해 박여원의 친오빠까지 한 집에 거주 중으로, 한 집안에 남자만 총 7명이 살고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뿐만 아니라 대형 반려견의 성별마저 수컷으로 밝혀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박여원과 그의 친오빠는 이른 시간부터 5형제의 아침밥을 차려주며 바쁜 모습을 보이지만, 최경환은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 박여원의 속을 끓인다. 

박여원은 "남편은 물론 가사관리사의 도움도 없이 11년간 독박육아를 했다"고 고백한다. 

이에 최경환은 "야구를 직업으로 갖고 있는 동안 거의 육아를 하지 못했고, 이제 육아를 시작한 지 10개월 됐다"고 해명한다.

특히 최경환은 육아에 서툰 모습으로 아내와 계속 갈등을 빚는다. 살림 초보이자 육아 초보인 최경환은 '눈'과 '입'으로만 아이들을 케어하는 신개념 육아를 선보였고, 이를 본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반면 하루종일 육아와 살림에 고통받던 아내 박여원은 아이들이 모두 잠든 밤, 참았던 눈물을 터트리며 모두를 먹먹하게 만든다.

쉴 틈 없는 육아 현장이 펼쳐지는 최경환 가족의 일상은 오는 8일(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