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AOMG에 새로운 아티스트가 합류한다.

AOMG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아티스트 영입을 알리는 유형 테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테스트는 자신과 싱크로율 100%에 해당하는 AOMG 아티스트를 찾는 테스트로, 테스트를 마치고 나타나는 결과 창을 통해 오는 9일 AOMG에 합류할 새 아티스트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AOMG는 힙합씬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음악 레이블이다. 사이먼 도미닉, GRAY (그레이), 로꼬, ELO, DJ Wegun, DJ Pumkin, Ugly Duck, Hoody (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CODE KUNST), 펀치넬로 (punchnello), DeVita, 

이하이, GooseBumps (구스범스), 유겸 (YUGYEOM), 쿠기 (Coogie), Jvcki Wai까지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前 종합격투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팝아트 화가로 활동 중인 기안84도 AOMG 라인업의 한 축을 이루고 있다.

AOMG가 어떤 아티스트와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는 오는 9일 발표된다. [사진 = AOMG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